강좌정보

1. NCS 직업기초능력 매뉴얼 중 대인관계능력 이론을 정리한 「NCS 통합기본서」의 포인트 이론 해설
2. 대인관계영역 출제 유형을 분석하여 구성한 대표기출문제와 실전 문제에 대한 상세 풀이

본 과정은 대인관계능력 및 하위능력인 팀워크 능력, 리더십 능력, 갈등관리능력, 협상능력, 고객서비스능력에 대한 개념과 내용 이해를 통해 대인관계능력 문제 풀이에 실제 적용하는 방법을 알려줌으로써 NCS 필기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.

수강효과

  • 직장생활에서 협조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조직구성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으며, 조직내부 및 외부의 갈등을 원만히 해결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능력인 대인관계능력에 대해 이해
  • 대인관계능력 및 하위 영역인 팀워크능력, 리더십능력, 갈등관리능력, 협상능력, 고객서비스능력에 대한 이해와 학습을 통하여 다양한 유형으로 출제되는 필기시험을 대비
  • 확실한 개념 이해를 통해 기초부터 실전 응용까지 단계별로 습득할 수 있어 공기업 필기시험을 완벽하게 준비

교육과정

2 강의

소개

대인관계능력 소개00:35:22

실전문제풀이

리뷰 작성
7,000
기간등록 후 1개월